FOXB_

FOX-B · @FOXB_

2nd Jan 2016 from TwitLonger

이번 작품 이야기



타오르던 하늘빛 열정은 굴레가 되어 끝 없는 순환이 되었고, 끝나지 않을 줄 알았던 순환은 결국 멈추었으며, 시련의 과정을 거쳐 마침내 진화의 실재를 밝혀냅니다.

그렇게 EZ2AC라는 작품을 지켜온 SQUARE PIXELS가 출범한 지 벌써 4년이 지났습니다.

먼저 지금까지의 모든 어려운 순간, 좋은 순간마다 아낌 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오늘 이렇게 긴 글을 쓰게 된 이유는 차기작에 대한 이야기를 직접 풀어 나가기 위해서입니다. 조금이나마 여러분이 새로운 작품에 대해 궁금해하실 점에 대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
작년 봄, 제작진 몇 분들과 함께 '여행'이라는 차기작의 콘셉트에 맞춰 다양한 경험을 하기 위해 직접 여행을 다녀온 적이 있습니다. 여행을 통해 만나게 된 것은 많은 것들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이번 작품에 여행을 통해 경험한 새로운 감상들을 담아내기로 결정했습니다.

<NIGHT TRAVELER>라는 주제는 지금까지의 EZ2AC 시리즈에서 보여준 '무형·추상적'의 이미지에서 벗어나 조금 형식화된 이야기를 하겠다는 의지를 갖고 있습니다.

이번 작품에서 준비한 컨텐츠들은 주제에서 그대로 느껴지는 '밤'의 느낌, 그리고 여행을 통한 '새로운 경험'을 강조합니다.

밤의 느낌을 담아낸 곡과 비쥬얼들, 그리고 SQUARE PIXELS의 EZ2AC 시리즈에서 그동안 느끼지 못했던 경험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둔 콘텐츠를 준비하였습니다. 물론, 익숙한 것들 또한 준비하였습니다.

여행지에 도착한 만큼 지금부터 짐을 꾸린 뒤 여행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여러분도 함께 밤의 여행을 즐겨주세요.

Reply · Report Post